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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le of Treasure

 

1. 팀명 : P’Ocean (Prospect’s Ocean)


  팀원들 각자가 게임업계의 유망주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맡은 일들에 최선을 다하자는 뜻입니다.


2. 팀구성

 

  - 기획 : 이현진(메인/기획팀장), 이병훈(컨텐츠 기획), 송진수(시스템 기획)

 

  - 유성용(엔진/이펙트 툴), 윤상열(맵 툴), 손남희(인터페이스 툴), 전지훈(캐릭터 툴),


     김성호(서버), 우정혁 (서버)

 

  - 그래픽 : 강대현(원화), 이윤기(배경), 손의찬(캐릭터), 신지용(캐릭터), 조광재(애니메이션)

 

3. 기획의도


  기존 주류 온라인 FPS의 장점은 살리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온라인 FPS를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기획의도였습니다. 이를 위해서 사운드, 이펙트, 애니메이션 등에서
  FPS의 기본적인 타격 감과 전투의 즐거움을 살렸으며, ‘보물 찾기’라는 중심적인 소재와
  팀플레이를 지향하는 레벨디자인으로 FPS에서의 팀플레이의 재미, 그리고 FPS에서 느끼기 힘든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추구 하였습니다.

 

4.게임의 특징


  이국적인 카리브섬이라는 배경과 보물찾기라는 요소, 3가지의 확연하게 다른 개성을 가진
  5등신의 카툰 형식 캐릭터들로 밝은 FPS를 표방하여, 밀리터리 테마를 중점으로 하는
  주류 온라인 FPS에서 벗어나 플레이어의 접근 성을 높였습니다.
  하나의 보물이란 목표를 두고 두 개의 팀이 경쟁하는 방식으로 ‘경쟁과 협동이 공존’하는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3가지의 캐릭터들은 각기 다른 주무기, 보조무기, 특수 스킬 들을
  가지고 있어서 조작방식과 그 재미에 대해서 확연하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게임의 접근 성을 높이고, 다양한 플레이패턴을 바탕으로 경쟁과 협동이 공존하는
  본 게임의 특징은 기존의 온라인 FPS유저들에게도,FPS를 즐겨 하지 않는 유저들에게도
  만족할만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