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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젝트 소개
1-1. 프로젝트 명     City of Sin
1-2. 프로젝트 기간  2015. 10 ~ 2016. 1. 29

 

2. 팀 소개
2-1. 팀 명                   치킨러쉬 (Chicken Rush)

2-2. 팀 명의 의미
 팀원 모두가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 마무리하고 집에 갈 때 야식으로 닭이나 먹으면서 웃자 라는 의미로 명명 
2-3. 팀원 소개
 기획자 : 이석찬
 프로그래머 : 박현준, 오기태, 전우성, 전필규, 김민혁  총 6명


3. 게임 소개
3-1. 게임 제목    Sin of City (범죄의 도시)
3-2. 게임의 장르 Racing game (레이싱게임)
3-3. 플레이 인원 2 vs 2 (4인) ~ 4 vs 4 (8인)
3-4. 해상도       1024 X 768 (풀 스크린)
3-5. 게임의 컨셉 추격전 요소가 포함된 레이싱 게임.
 서로 다른 각 팀이 레이싱 기술을 사용해, 잡으려고 하거나 도망가는 게임
3-6. 게임의 시놉시스

“이봐 스티브 경계는 잘 서고 있는 건가?”
    “네 경위님”
    “주의 깊게 살펴보라고 곧 카르텔이 움직이기 시작할거야”
    “하지만 경위님 이제 전쟁은 끝난 것이 아녔나요? 카르텔은 이미 와해되었습니다”
    “아니 아직 끝나지 않았어. 그들은 전쟁 능력을 상실한 것뿐이야. 도심 어딘가의 비자금으로 다시 일어서려고
     한다. 만약 이번에 그들을 놓친다면, 그 돈으로 무기를 매입하고, 세력을 모을 수 있다.
     우린 다시 전쟁을 시작해야 해. 도시는 어둠 속으로 가라 앉게 되겠지.
     20년.. 길고 긴 전쟁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어. 이제 우린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해” 
    “그렇군요”
     
    “통신 통신. 특수중대에게 전달. 지금 카르텔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군. 자 전쟁을 끝내러 가자”